선스마일발명특허신발 SS-1010MW ···▶ 【 385,000원 】
작성일시 : 2023. 08. 20 (02:55)
|
이 시대의 최전선 발명특허 신발!
신발에 대한 국내 발명특허를 받고 TV 업체를 통해 방영됐으며, 2017년 생활체육에 대한 고객 감동형 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신발 특허를 받은 완충형 통기성 신발은 신발 바닥에 특수 스프링이 장착돼 걸을 때마다 자동으로 지압을 해주기 때문에 이 신발을 신으면 약한 근육과 기력이 강화될 뿐만 아니라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무릎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의 발에 완충작용을 해 무릎 충격 완화에 도움을 주고, 오래 서서 많이 걷는 이들에게 탁월하며 족저근막염등 보호관절에도 효과적이다.
친환경 항균 망이 적용된 반영구 깔창을 개발해 정전기를 최소화하고, 세균, 곰팡이, 발냄새, 운동선수 등 예방효과가 뛰어나며 특히 발 냄새가 심한 사람에게 효과가 뛰어나다.
보통 걸을 때 몸무게의 3배, 뛸 때는 7배의 하중이 발에 받게 되면서 전신과 연결되어 건강의 기초를 형성하게 됩니다.
최고의 신발을 만들어 인류사회에 공헌하겠다는 집념으로 개발을 시작한 지 7년 만에 질병, 상해, 과체중, 노
화로 인한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켜 줄 윤활유 같은 기능성 신발을 탄생! (대한민국 발명특허 출현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건강을 지켜드리는 한국의 발명특허 완충 통기성 신발은 어느 곳에서나 인증받는 제품입니다.
기능성 신발의 스프링 쿠션 효과에 의해서 평소 사용하지 않았던 하체부의 근육들을 사용하게 되는데, 일주일 정도는 허벅지, 허리 등이 당기는 호전반응이 나타날 수는 있으나 계속 착용시 근육이 점점 강화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발을 신으면, 개선 반응으로 근육의 긴장이 발생이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
각종 디스크, 류마치스, 관절염, 연골손상, 족적근막염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통증완화에 효과가 있다.